좋은 녹용연구회, 아이·어른까지 복용 가능한 ‘아바이스크 녹용 보약’ 선봬
상태바
좋은 녹용연구회, 아이·어른까지 복용 가능한 ‘아바이스크 녹용 보약’ 선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3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는 건강한 사람들도 쉽게 피로를 느끼게 되는데 특히 면역력이 떨어진 사람들은 환절기를 거치면서 예년에 비해 컨디션(원기)이 점차 떨어지고 있음을 온몸으로 알게 된다.

환절기를 건강하게 보내면 그만큼 몸의 원기가 손상되지 않아 더 젊고 튼튼한 신체를 유지할 수 있게 된다. 이 가운데 좋은 녹용연구회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복용이 가능한 ‘아바이스크 녹용 보약’을 선보이고 있다.

아바이스크 녹용 보약은 건강을 지키면서 증진시킬 수 있는 보약 중 하나다. 녹용은 골수 그 자체로 혈을 보하면서, 양기를 보충하는 대표적인 명약이다. 녹용 속 강글리오사이드 성분은 뇌기능을 활성화하고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혈행개선 등의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좋은 녹용연구회 측에 따르면 △자궁이 허약한 여성, 산후 관리가 필요한 여성 △기력이 떨어지고 만성피로를 느끼는 남성 △면역력이 떨어져 잔병치레가 많은 아이, 성장이 필요한 아이 △집중력 및 기억력 향상과 체력이 동시에 필요한 수험생 △기운이 떨어지고 면역력이 떨어진 노인 들에게 아바이스크 녹용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한편, 좋은 녹용연구회는 34인 이상의 한의사로 구성된 녹용보약 연구모임이다. 이 모임은 녹용을 선별함에 있어서는 러시아 알타이 공화국의 아바이스크 농장과 제휴해 철저한 녹용관리시스템을 통해 생산된 좋은 품질의 녹용만을 사용한다.

이와 함께 녹용을 추출함에 있어 모든 노하우를 집약하고  체질, 성별, 연령, 현건강상태 등을 모두 고려해서 개개인에 맞는 일대일 맞춤 녹용보약만을 제공하고 있다.

좋은 녹용연구회의 아바이스크 녹용 보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전문 한의사와의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