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인프라 확대 청라국제도시 ‘청라스퀘어7’ 분양
상태바
교통 인프라 확대 청라국제도시 ‘청라스퀘어7’ 분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31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경제자유구역 청라국제도시의 교통 인프라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청라국제도시는 지난 3월 제2외곽순환도로 인천~김포 구간이 개통되어 인천 송도국제도시와 김포 한강신도시를 약 20분 대에 도달할 수 있게 됐다. 최근에는 경인고속도로 직선화 구간 개통으로 서울역과 목동까지 한 시간 안에 이동하는 게 가능해졌다. 서울지하철 7호선과 9호선의 연장 개통 계획도 있어 서울과의 접근성은 계속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교통이 발달하면서 대형 개발 호재도 이어지고 있다. 대형 쇼핑몰 스타필드 청라 건설과 하나금융타운 입주가 결정됐으며, 인천의 랜드마크가 될 청라시티타워 건설도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청라국제도시에 교통, 개발 호재가 이어지면서 부동산 시장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청라 상가 분양에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청라의 중심인 수변공원 캐널웨이 상권에 위치하는 ‘청라스퀘어7’은 핵심임차시설을 갖춘 선임대 상가로 청라 상가 분양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선임대 상가는 시행사에서 임차인을 구한 후 분양하는 시스템이다.

‘청라스퀘어7’은 빅 브랜드들이 선임대를 마쳤다. 청라CGV가 7개관 1200여 석 규모로 입점하며, 실내형 스포츠 테마파크인 MBC플러스 스매시 파크도 선임대를 확정했다. 재활 및 성형, 간단한 치료가 가능한 클리닉 및 병원도 들어설 예정이다. 이 외에도 국내 탑 브랜드들이 선임대를 진행 중이다.

2017년 11월 준공 예정인 ‘청라스퀘어7’은 지하광장이 수변공원과 연결돼 있어 유동인구의 유입이 순조로울 전망이다. 이 상가는 지하 3층~지상 6층, 연면적 2만 여 평 규모로 1층은 테라스 동선, 건물 내부는 순환 보행 동선을 적용했다. 안전을 위한 범죄예방설계(CPTED)와 571대가 들어갈 수 있는 넓은 주차공간도 호평 받고 있다.

입점 위치 뿐 아니라 교통도 우수하다.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과 인천지하철 2호선 등이 가깝고,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와 86번 국도를 통해 서울과 김포, 인천 영종도까지 바로 이동할 수 있다.

인천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한 홍보관에서 청라 상가 분양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