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레이블옴므, 중국 상해국제미용박람회 성료
상태바
남성화장품 레이블옴므, 중국 상해국제미용박람회 성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3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중국 상해 푸동신국제박람회장에서 개최된 중국 상해 국제미용박람회(CHINA BEAUTY EXPO 2017)에서 사드(THAAD) 배치로 인한 한한령 분위기는 찾아볼 수 없었다. 일반 관람객들의 한국화장품에 대한 관심은 여전했으며, 중국 바이어들 역시 좋은 반응을 보였다.

남성화장품 레이블옴므 역시 이번 중국 상해 국제미용박람회에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1일 전했다.

3일간의 박람회 기간 동안 레이블옴므 부스에는 브랜드의 전제품이 전시되었으며 바이어들에게는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상담 시간이, 일반 관람객들에게는 다양한 게임 이벤트 참여의 기회를 제공했다.

[사진제공=레이블옴므]

이번 중국 상해국제미용박람회에서 레이블옴므의 다양한 제품 가운데, 중국 바이어들이 가장 눈여겨 본 제품은 레이블옴므의 대표 상품이기도 한 남자 선크림 ‘UV 디펜스 4in1 틴티드 선비비’다.

‘UV 디펜스 4in1 틴티드 선비비’는 SPF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로 야외활동이 잦은 남성들이 사용하기에 충분하며얼룩지지 않게 로션처럼 쉽게 바를 수 있어 이미 한국 남성들에게는 출시부터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레이블옴므 관계자는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효과 덕분에 직접 테스트해본 중국 바이어들 모두 좋은 반응을 보였다고 전했다.

레이블옴므 측은 “이번 중국 상해국제미용박람회는 한한령으로 인하여 준비 기간 동안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3일 내내 생각보다 더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성료할 수 있어 기쁘다. 한국으로 돌아와서도 많은 중국 바이어들과 컨텍 중이며 중국 진출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가고 있다”며 “박람회 참가로 레이블옴므의 중국 진출 가능성에 대한 긍정적인 답을 얻을 수 있었고, 앞으로 중국 시장으로의 진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