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웍스 「커먼 엘리먼트 매니저」
상태바
컴웍스 「커먼 엘리먼트 매니저」
  • 승인 2002.03.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IP 텔리포니·무선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각 요소의 주기능에 관계없이 다양한 네트워크 요소를 중앙의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다.
◀ 커먼 엘리먼트 매니저가 탑재된 토털컨트롤 2000

컴웍스는 컴웍스 제품군과 토털 컨트롤을 관리해주는 새 플랫폼 ‘컴웍스 커먼 엘리먼트 매니저(CommWorks Common Element Manager)’를 발표했다.

서비스 사업자들은 이 신제품을 기반으로 각 요소의 주기능에 관계없이 다양한 네트워크 요소를 중앙의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다. 따라서 컴웍스 기반의 모든 네트워크 환경에서 컴웍스 소프트스위치 모듈 및 토털 컨트롤 새시 하나 이상에 대한 성능, 오류, 구성관리를 할 수 있게 해준다. 올해 1/4분기에 출시되는 제품은 원격 액세스, 인터넷 프로토콜(IP) 텔리포니, 무선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다.

컴웍스 커먼 엘리먼트 매니저는 타사 디바이스에서 SNMP MIB-II(Simple Network Management Protocol Management Information Base II)를 지원하는 객체 뿐 아니라 여러 컴웍스 디바이스에 대한 독립적인 플랫폼 관리를 지원한다. 네트워크 사업자들은 또 토털 컨트롤 새시 및 컴웍스 소프트스위치 모듈로 구성된 그룹을 전역에서 구성할 수 있으며, 다량으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네트워크 전반에 성능 모니터링 및 문제해결 과정을 적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표준 HTTP 인터페이스를 제공함으로써 운영자들이 어떤 웹 브라우저로도 탐지된 디바이스의 상태를 볼 수 있다. 또 자바2 스탠다드 에디션 V1.3으로 지원되는 플랫폼 상에서 작동됨으로써 서비스 업체들이 기존 장비투자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 문의 : 02)3455-6300 / www.commworks.com

주요 특징

■ 독립적인 플랫폼 관리 지원
■ 다양한 관리용 옵션 제공
■ 자바2 스탠다드 에디션 V1.3 지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