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쇼핑·교육, 한 번에 누리는 대방노블랜드 분양
상태바
교통·쇼핑·교육, 한 번에 누리는 대방노블랜드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3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서부에 떠오르는 신도시가 있다. 바로 배곧신도시로 ‘배움의 터’라는 뜻이다. 교육 프리미엄 신도시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서울대 국제캠퍼스인 시흥캠퍼스(예정)가 들어오면서 글로벌 교육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4월 시흥 신세계 아울렛이 오픈하면서, ‘신시아’라는 애칭을 얻으며 하나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시흥 신세계 아울렛은 수도권 서부의 최대 규모의 아울렛으로 인천과 시흥일대는 물론, 타 경기도 지역에서도 방문객이 늘고 있는 상황이다.

송도국제도시와 배곧신도시를 잇는 배곧대교 건설, 제2외곽순환도로(김포-안산) 개통, 배곧신도시-오이도역 자기부상열차 도입 등 다양한 교통 호재들도 배곧신도시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이런 다양한 프리미엄 호재들로 가득한 배곧신도시, 그곳에 마지막 임대아파트 대방노블랜드가 선착순 분양 중이다. 임대아파트는 일반 분양아파트와 달리 보유하는 기간동안 취득세, 재산세 등의 보유세가 발생하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임대계약이 끝난 이후에는 분양전환을 받을 수 있어 보다 낮은 금액으로도 내 집 마련을 준비할 수 있으며, 25평형의 소형단일평형 구성으로 훗날 가치는 더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대방노블랜드 단지 내 주민운동시설, 어린이집, 놀이터, 잔디광장, 경로당 등 고품격 주거 Life를 위한 주민공동시설이 계획돼 있으며 선큰광장·휘트니스클럽·G.X룸 등으로 이뤄진 명품커뮤니티 단지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배곧신도시가 보유하고 있는 교통, 교육, 쇼핑 프리미엄을 모두 한 번에 누릴 수 있어 입주민들은 배곧에서도 최고의 입지환경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대방건설은 올해 도급순위 30위를 기록하며 10대 건설사를 제외한 중견건설사 중 작년 대비 도급순위에서 가장 큰 증가폭을 보였다. 메이저 건설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대방건설은 시흥을 비롯하여, 일산, 송산, 전주 등 다양한 도시에서 부동산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견본주택은 시흥시 정왕동 5016-1번지 배곧생명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선착순으로 원하는 동호수를 계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