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에듀, 경비원직무교육전문 시큐에듀 사이버연수원 오픈
상태바
마이에듀, 경비원직무교육전문 시큐에듀 사이버연수원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30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큐에듀사이버연수원 홈페이지 캡처 화면(사진제공=마이에듀)

2016년 직업능력개발훈련 원격훈련부문 인증평가에서 최고등급인 3년 인증을 획득해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된 마이에듀가 경비원직무교육 온라인교육센터 시큐에듀사이버연수원을 오픈했다고 30일 전했다.

시큐에듀사이버연수원 경비원직무 교육은 경비원법 제13조에 의거하여 일반경비원 월 4시간이상, 특수경비원 월 6시간이상 직무교육을 받아야 한다. 지난해까지만 하더라도 경비원 직무교육을 오프라인 현장교육으로 이수해야 인정을 받았지만 2016년 9월 경찰청 감독명령에 따라 온라인 교육으로도 경비원 직무교육이 가능하게 됐다.

이에 따라 현실적으로 생업에 종사하면서 직무교육을 정해진 장소에서 매월 교육받는 것이 어려움이 많았지만 이제는 온라인교육으로 해결할 수 있어 경비업에 종사하는 분들에게는 온라인 직무교육이 현실적인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이에듀 관계자는 “항상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고용노동부인정 원격교육 훈련기관 마이에듀는 이번 시큐에듀사이버연수원 오픈을 통해 일반경비원 직무교육, 특수경비원 직무교육을 모두 제공하고 있다. 모든 교육은 사업주위탁훈련을 통해 국비지원이 가능하여 실제 교육비 부담없이 훈련을실시 할 수 있다. 현재 교육신청은 마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가능하며, 수강은 시큐에듀사이버연수원에서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교육과정 및 상세 커리큘럼 확인은 시큐에듀사이버연수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