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새몰, 맞춤형 ‘비타민플러스 마스크팩 3종’ 출시
상태바
참새몰, 맞춤형 ‘비타민플러스 마스크팩 3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3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변화하는 날씨, 컨디션, 호르몬의 변화, 음식 등에 의해서도 피부 상태는 변할 수 있다.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는 마스크팩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가 갈라지는 느낌이 든다면 수분 충전이 가능한 마스크팩을,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에 트러블이 생겼다면 진정 기능이 있는 마스크팩을 사용해 주는 것이 좋다.

마스크팩을 선택할 때 살펴보아야 할 것은 성분이다. 마스크팩은 유효성분의 농도가 높고, 피부 침투가 용이하도록 추가적인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 이런 여러 가지 성분이 내 피부 타입과 맞지 않는다면 피부에 밀착 후 20분 정도를 유지해야 하는 팩의 특성상 피부에 그대로 침투해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 따라서 마스크팩을 고를 때는 성분을 꼼꼼하게 살펴보아야 한다. 어떤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지 보는 것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을 유발하지 않는 성분들인지, 안전성이 검증된 유효한 성분들을 효과적으로 배합했는지 꼼꼼히 따져보아야 한다.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해 탄력을 잃었다면 탄력도를 개선하는 마스크팩을 고르는 것이 좋다. ‘비타민A 플러스 에델바이스’ 탄력 기능성 마스크팩에 함유된 비타민A유도체 레티닐팔미테이트 성분은 콜라겐 및 엘라스틴 생합성을 도와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주며, 유전정보전달물질인 RNA를 발현시켜 세포 분화를 촉진,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로 쓰인다.

‘비타민A 플러스 에델바이스’ 탄력 기능성 마스크팩은 조선찹쌀에서 유래된 미생물을 이용한 비피다 발효 용해물이 함유되어 있다. 비피다 발효 용해물은 최근 에센스 등 스킨케어 제품에 함유되는 성분으로 피부 상재균의 군집 변화를 통해 피부를 개선한다고 잘 알려져 있다.

in-vitro test(시험관 내 테스트) 결과에서도 UV에 손상된 섬유아세포(fibroblast)의 DNA를 약 50% 복원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34.7%의 피부 치밀도 개선과 30.0% 이상의 높은 피부 탄력도를 개선하는 결과도 보여주었다. 특히 피부진정 및 보호작용을 도와주는 성분인 글리코플라보노이드, 레온토포딕산 등의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노화를 막아주고 멜라닌이 합성되는 것을 저해하는 데 탁월한 에델바이스 캘러스 배양추출물(에델바이스 줄기세포)도 함유시켜 탄력보강에 매우 효과적이다.

또 피부노화로 인해 피부 탄력이 떨어졌다고 느낄 때는 피부의 탄력을 탱탱하게 복원시켜 주는 “비타민B플러스 산자나무 열매” 보습 기능성 마스크팩을 사용하면 좋다. 비타민 A,B,C,E,F,K와 각종 아미노산, 항산화물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진 산자나무 열매 오일은 피부의 미백과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을 증가시켜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혈행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e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과산화지질을 분해하여 혈액을 깨끗하게 만들어주고 혈액 순환을 도와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준다.

그리고 자외선이나 스트레스 등 유해환경으로 인해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게 가꾸고 싶다면 “비타민C 플러스 금사연둥지” 미백 기능성 마스크팩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비타민C 유도체 소듐아스코빌포스페이트는 생체 세포 접합물질 중 하나인 콜라겐 형성에 필요한 비타민 C유도체로서 피부 미백작용과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며 피부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금사연둥지 추출물(제비집 추출물)은 황제가 아니면 얻을 수 없었던 귀한 식재료로써 단백질과 아미노산, 미세원소 등 미용에 효과적인 성분인 EGF가 피부 턴오버 주기를 활성화시켜 피부톤을 맑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또 피부의 수분증발을 막아주어 건조함을 개선시켜주고 로얄제리보다 시알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성분이 다른 ‘비타민플러스 마스크팩 3종’을 잘 비교하여 내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골라 피부가 날마다 생기 있게 깨어나는 경험을 해보자. 타사 마스크팩보다 진한 에센스를 함유하고 있어 ‘엠플보다 진한 에센스’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비타민플러스 마스크팩’은 천연 텐셀 원단의 시트를 사용하여 실크보다 부드럽고 피부에 영양분 전달력이 뛰어나 더욱 주목받고 있다.

참새몰 김영식 대표는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연구진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여 개발한 제품”이라며 “원가를 고려하지 않고 최고급 기능성 원료를 아낌없이 담아낸 참새몰의 ‘비타민플러스마스크팩’이 보다 높은 만족도를 드리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참새몰 비타민플러스 마스크팩은 인터넷쇼핑몰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