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블랙라벨 경험 등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주목
상태바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블랙라벨 경험 등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주목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3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몬스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의 본사 직영 플래그십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이 블랙라벨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부산 경남지역의 필수 라이프스타일 방문 매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은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층 규모의 대형 매장인  부산과 경남 지역의 가구점 최대 밀집 지역인 좌천 가구 거리 내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다.

이곳에서는 프리미엄 혼수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시몬스 매트리스의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과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등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최고로 인정받는 매트리스부터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침대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 테이블, 소파까지 한국 시몬스 침대가 선보이는 다양한 가격대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국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은 테마별로 공간이 구성됐다. 지하 1층의 ‘매트리스 랩(Mattress Lab)’은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독보적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체험존이다.

이 곳에서는 한국 시몬스만의 고유 기술인 ‘포켓스프링’과 이를 조합한 ‘조닝(Zoning)’ 시스템은 물론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다양하게 조합해 매트리스에 눕는 순간 1차적인 느낌을 완성하는 ‘레이어링(Layering)’까지 고객이 직접 보고 만지며 경험할 수 있다.

또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에 들어서자마자 마주하게 되는 1층에는 한국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이 전시되어 있는 ‘블랙 멘션(BLACK Mansion)’과 포켓스프링 제조 기계 특허를 시작으로 침대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브랜드의 역사관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아울러 2층에 위치한 또 다른 공간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가 함께 전시되어 다양한 스타일의 토털 침실 룩을 선보이고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는 각 층마다 새로운 공간으로 연출하기 위해 파티션부터 창문, 소품 하나까지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심하게 설계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마치 전시 작품을 둘러보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