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발리스틱스 택티컬 트레이서 DDR4 RGB 메모리 출시
상태바
마이크론, 발리스틱스 택티컬 트레이서 DDR4 RGB 메모리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5.3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휘도 RGB LED 장착으로 화려한 조명효과 제공…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도 가능
▲ 마이크론 발리스틱스 택티컬 트레이서 DDR4 RGB

마이크론의 게이밍 메모리 브랜드 발리스틱스(Ballistix)가 30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컴퓨텍스 2017에서 ‘발리스틱스 택티컬 트레이서(Tactical Tracer) DDR4 RGB’ 게임 메모리를 선보였다.

‘발리스틱스 택티컬 트레이서 DDR4 RGB’는 메모리의 색상을 조정하는 고휘도(high luminosity) RGB LED가 장착돼 DIMM 슬롯에 화려한 조명 효과를 제공한다. 발리스틱스 M.O.D(Memory Overview Display) 유틸리티 소프트웨어를 통해 고휘도의 RGB 조명을 자유자재로 제어할 수 있어 사용자 기호에 맞는 컬러 효과를 낼 수 있다.

‘발리스틱스 택티컬 트레이서 DDR4 RGB’ 메모리는 최저 2666MT/s의 데이터 전송속도를 갖췄으며,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메모리 온도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3D프린터 전용 옵션과 함께 별도 디자인 파일도 제공한다.

인텔 익스트림 메모리 프로파일(XMP)을 지원하며, 열 발산에 최적화된 히트 스프레더도 갖췄다. 이를 통해 메모리 모듈의 발열을 빠르게 해소하고 보다 안정적으로 메모리 오버클럭 성능을 유지한다.

제러미 모텐슨(Jeremy Mortenson) 발리스틱스 게이밍 메모리 마케팅 총괄 매니저는 “발리스틱스는 게이머가 원하는 속도와 성능뿐만 아니라 심미적 취향도 만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발리스틱스 메모리의 장점만 모은 만큼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발리스틱스 택티컬 트레이서 DDR4 RGB 메모리는 크루셜 공식 홈페이지 및 일부 글로벌 파트너사들을 통해 3분기부터 판매될 예정이며, 제한적인 평생 품질 보증이 제공된다.

발리스틱스 메모리의 자세한 정보 및 3D프린터용 디자인 파일은 발리스틱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