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2017 KFBA 칵테일부문 금은동 수상
상태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2017 KFBA 칵테일부문 금은동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2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KFBA 제3회 코리아푸드앤베버리지컨티발 참가

생활문화예술 특성화 교육기관인LOY(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학장 정지수)가 25일 한국디자인진흥원 코리아디자인센터에서 개최된 2017 KFBA 제3회 코리아푸드앤베버리지컨티발에 참가해 칵테일부문 금은동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2017 KFBA 제3회 코리아푸드앤베버리지컨티발(2017 KFBA 3rd Korea Food & Beverage Contival)
은 한국외식음료협회와 아시아바텐더협회 한국중앙회가 주관하고 레전드커피, 셀플러스, 에프제이코리아, 유니버셜카페, 탑클라스코리아 등 다수의 기업이 후원하는 행사로, 외식음료 관련 사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전공 학생들의 잠재 기량을 발휘하여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경연축제의 장이다.

이 대회에서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관광비즈니스과정 김혜림 학생이 금상을, 오시열 학생이 은상을, 사우진 학생이 동상을 수상했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관광식음료 분야의 실력을 쌓기 위해 카페를 직접 디자인하고 운영할 수 있는 ‘카페오너코스’ 프로그램을 개발해 재학생들이 제과제빵, 카페음료, 인테리어, 경영관리, 마케팅, 카페경영 노하우를 배워 카페컨설팅까지 가능하도록 교육하고 있으며, 유럽 스페셜티자격증(SCAE) 국제 바리스타 자격시험 공식인증기관으로서 매년 높은 합격률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이 학교는 한국와인아카데미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와인소믈리에 2급 자격증 공식인증기관, 한국와인아카데미협의회에서 주관하는 ‘KWAC 와인강사 자격증’ 공식 인증기관이다. 또한 재학생들의 실력향상을 위해 소수의 특급호텔에서만 진행되는 티마스터 교육과정인 로네펠트티마스터 자격증 특강을 독점으로 진행하고 있다.

한편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으로 커피바리스타과정을 비롯하여 푸드코디네이터과정, 디저트제과제빵과정 외 총 12개 과정에서 100% 입학사정관제로 선발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