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손애약초, ‘볶은 사차인치’ 신제품 출시
상태바
두손애약초, ‘볶은 사차인치’ 신제품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2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방 건강식품 전문 쇼핑몰 두손애약초가 사차인치 관련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두손애약초의 이번 신제품 ‘볶은 사차인치’는 기존 사차인치 오일 제품인 스타씨유에 이어 추가로 선보인 사차인치 제품이다.

식물성 견과류인 사차인치는 오메가 함유량이 높은 작물로 사차인치의 오일 성분 중 91.6%가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로 이뤄져 있다.

오메가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호흡기 질환을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대체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피쉬 오일 캡슐 등 동물성 원료로 오메가를 섭취하고 있지만 최근 중금속 검출 우려와 환경 오염 등의 여파로 식물성 오메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추세다.

사차인치를 먹는 법으로는 압착 추출한 오일 형태로 섭취하는 방법과 씨드를 생으로 먹는 방법이 있다. 두손애약초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볶은 사차인치’는 생 사차인치를 한번 로스팅해 풍미와 고소함을 증가시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한방 건강식품 업체 두손애약초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짐에 따라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꾸준히 신상품을 연구 및 개발 중에 있다”고 말했다.

한편, 두손애약초는 매달 다른 제품으로 한 달 동안 특정제품을 할인하는 ‘이달의 세일’ 이벤트와 매주 목요일 4시간동안만 진행되는 ‘타임세일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제품정보와 구입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두손애약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