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난코리아N9, 루메나 휴대용 미니 선풍기 신규 색상 출시
상태바
오난코리아N9, 루메나 휴대용 미니 선풍기 신규 색상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2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난코리아 핸디형 선풍기

오난코리아N9(대표 진중헌)은 루메나 휴대용 미니 선풍기 신규 색상인 스카이블루 컬러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보인 스카이블루 컬러는 기존의 색들과 함께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휴대용 미니 선풍기가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1개월만에 10만대를 돌파했다”며 “소비자들이 파주 초등생 선풍기 폭발사고 후 미니선풍기의 안전성을 중요시 생각해 안전한 자사의 제품을 구입하는 것 같다”고 분석했다.

이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보인 스카이블루 컬러는 기존의 옐로우 색상에 비해 시원한 느낌의 스카이블루로 컬러로 시원함을 더했다”고 덧붙혔다.

오난코리아 휴대용 선풍기는 합법적으로 보호회로 및 모든 안전인증을 받고 전자파 인증까지 받은 제품으로 유명하고, 독창적인 풍량 설계 기술을 적용해 최대 4W의 출력을 내는 최고 사양의 DC 모터와 스마트IC로 타사동일 스펙대비 20% 이상 향상된 풍속과 30% 이상의 효율을 향상했다.

오난코리아N9 진중헌 대표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개발할 예정이다. 더불어 고객의 안전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대용 선풍기 N9-FAN 구입은 이마트, 교보핫트랙스, 에이샵를 비롯해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오픈마켓 어디에서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