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가정의 달 맞이 차가버섯·후코이단 특가 진행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가정의 달 맞이 차가버섯·후코이단 특가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27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이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아직까지 소중한 분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지 못했다면 지금이라도 표현을 하는게 어떨까. 그 마음을 표현하기에 건강식품만큼 좋은 선물도 없다.

이에 16여 년 동안 건강전문기업으로써 차가버섯, 후코이단, 홍삼 등의 대체건강식품을 판매해오고 있는 고려인삼공사에서 최대 60% 할인의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특가 기획전을 통해 고려인삼공사의 대표상품인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골드'와 생리활성 물질이 함유된 후코이단 추출분말 ‘후코이단-100’을 기존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베료즈카골드, 후코이단-100 이외에도 차가버섯 함유 홍삼액진, 건강 증진용 차가버섯 추출분말 KT100 진공건조, 후코이단 플러스, 천연비타, 아로니아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에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건강식품을 찾는 고객이 많지만 경제 불황으로 가격에 민감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건강식품으로 가족의 건강도 챙기고,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도 표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려인삼공사에서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을 따로 섭취해야 했던 회원들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한 포에 담은 건강식품을 개발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