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가구할인매장 마초가구, 소비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청주 가구할인매장 마초가구, 소비자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2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와 대전, 세종시 가구단지에서 접근성이 용이한 마초가구가 창고대방출 및 사전방문예약 이벤트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평일 사전 방문예약과 주말 시작 특가할인이 진행되며, 또한 구매고객들의 포토후기, SNS후기를 대상으로 백화점상품권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는 것으로, 참여 방법은 고객이 가입한 네이버 블로그 및 카페 SNS의 경우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중 1곳에 제품 구매에 따른 후기 내용을 올리면 된다.

해당 후기 중 매달 3명을 선정해 소정의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며, 고객이 올린 포토후기를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연락처와 해당 URL을 올리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마초가구는 단일매장으로 중부권 최대 규모인 500평의 대형매장이며 패밀리침대, 샤무드쇼파, 우드슬랩 전문코너까지 준비돼 있다.

해당 업체는 소비자의 요구에 따른 맞춤형 구조(밀페형, 오픈형, 출입구, 분리형)로 패밀리침대 주문제작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으며, 최근 고객의 방 사이즈에 딱 맞춤으로 유니크한 패밀리침대를 수공예 제작하는 “고객 맞춤형 주문제작 패밀리침대” 패키지를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성원에 힘입어 샤무드소파 전문브랜드 '다스앤데스' 를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다스앤데스는 약 40여종 이상의 샤무드소파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었던 만큼, 다양하고 새로운 스타일의 디자인 소파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 맞춤형 주문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마초가구는 “이번 이벤트를 1회성이 아닌 매달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고객 모니터링을 병행해 고객들의 소리를 항상 경청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