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YBM토익, 절대토익 수업 밀착 소수정예 스터디 운영 강화
상태바
종로YBM토익, 절대토익 수업 밀착 소수정예 스터디 운영 강화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2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촌지역 강의 경력 8년의 RC 유승아 강사와 강남 YBM 점수보장 환불반 목표달성 100%를 기록한 바 있는 LC 헤라강사가 결성한 종로YBM 절대토익이 차별화를 위한 더욱 꼼꼼한 숙제 검사와 강화된 밀착관리 수업 그리고 스터디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절대토익은 타수업과는 차별화된 140분 수업에 30분 무료 강사 밀착관리를 시간을 처음으로 도입한 원조 밀착관리 팀이다.

수업 시간이 추가 되었음에도 수강료 변동 없이 오로지 학생들의 점수향상을 위해 매진하고 있으며 이뿐 아니라 수업 시간 외에도 2회 무료 LC 보청기특강과 2회 RC 독해 청진기특강까지 추가되어 학생들이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는 부분을 보충해주려 노력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시험 직전인 토요일에는 실전 무료모의고사 돋보기특강을 통해 시험을 보는 경험을 쌓도록 도와 줄 뿐 아니라 전 날 족집게 풀이로 시험 당일 풀게 될 문제의 정답 확률을 높여주는 적중률까지 갖춘 특강까지 제공 하고 있다

RC 유승아 강사는 파트 5 문제 풀이 시간을 단축하기 위한 비법을 수업시간에 틈틈이 전수해 학생들의 후기에서도 알 수 있듯이 문제풀이시간을 단축시켜 준다.

이 뿐 아니라 독해 풀이 시에도 요령만이 아니라 독해문제 유형을 꼼꼼하고 정확히 짚어 주면서 해석까지 완벽히 풀이 해 주기 때문에 짧은 시간 안에 독해 정답 감을 정확히 잡을 수 있게 만들어 주고 있다.

LC 헤라강사는 “소수인원만 받아 관리하는 밀착관리 시간에 개인별 약점을 집어주며 매일 강사직접 1:1 문제점을 진단을 해주는 점이 수강생의 고득점과 직결됨을 느끼며, 토익 500점 목표 왕기초 입문반에서 LC 점수만 450을 넘는 학생들이 다수 나오는 비결이 강사직접 밀착관리에 나온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