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YBM토익학원, 취업준비기간 단축시키는 ‘빼박토익’ 인기
상태바
신촌YBM토익학원, 취업준비기간 단축시키는 ‘빼박토익’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2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시대가 이르자 고스펙을 쌓기 위한 수많은 취준생들이 토익 공부에 도전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수많은 기업체 및 공공기관에서 높은 토익점수를 요구하고 있어 이에 대비하기 위한 수험생들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이에 신촌토익학원 빼박토익에서는 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고득점을 얻을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해 수많은 학생들을 이끄는 바 있다. 그렇다면 이 곳 신촌YBM만의 단기간 토익고득점 비법으로 무엇이 있을까?

먼저 절대적인 강의력에 있다. 현재 빼박토익에서는 매 회 시험출제경향 분석 및 유형정리를 통해 최신 토익 트렌드를 반영한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일 진행되는 단어시험과 철저한 숙제검사를 통해 학생들을 밀착관리 하고 있다. 또한 각종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이 보다 높은 의지로 공부에 임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있다.

이러한 학생 밀착관리 시스템은 평일 뿐 아니라 주말에도 이루어지고 있어, 수많은 학생들이 단기간에 높은 점수향상을 이루어내어 해당 신촌토익은 2016년 누적 수강후기 1위 기록을 갱신한 바 있다.

현재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브리강사는 신촌YBM 내에서 지난 7년 간 연속 1위라는 타이틀을 지니고 있으며, 짧은 시일 내에 효율적으로 토익공부에 임할 수 있도록 24시간 학생 밀착관리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어 영포자들 역시도 쉽게 토익에 도전할 수 있도록 해온 바 있다. 또한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이론 강의, 최신경향을 반영한 실전문제를 통해 학생들이 실전에 대한 감을 잃지 않도록 수업을 진행해왔다. 수업에 사용되는 브리강사만의 자체재작교재는 실전에 나오는 문제들을 정확하게 반영하고 있어 점수향상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라보혜 강사는 신토익 내에서도 학생들이 다양한 문제유형에 적응할 수 있도록 단순암기식의 학습법이 아닌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대비를 통해 영어실력을 향상시켜 왔으며, 최신경향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통해 실질적인 수업을 제공한 바 있다. part5의 문법을 중심으로 수업을 진행한 후 이를 통해 part6, part7도 단기간에 진행할 수 있는 토익공부방법을 제시해 수많은 학생들의 기대감을 이끌고 있다.

빼박토익에서는 수업 시마다 기본-고급어휘까지 지속적으로 테스트 하여 학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자가진단 할 수 있으며, 파트별로 특강과 보강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