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CE원격평생교육원, 2017여름 첫 학기 수강생 모집 중
상태바
KACE원격평생교육원, 2017여름 첫 학기 수강생 모집 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2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KACE원격평생교육원(원장 조성오 www.ekace.or.kr)이 오는 7월 12일(수)로 예정된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국가자격증 및 건강가정사 자격증의 온라인 취득을 지원하기 위한 2017년 여름 첫 학기 개강을 앞두고 6월 2일(금) 신입생 수강 등록을 마감한다.

KACE원격평생교육원 측은 이번 여름 첫 학기 등록을 장려하기 위해 친구추천, 패키지수강신청 이벤트와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65세 이상, 여성 가장, 다문화가정 등에 대한 자체 면학장려제도를 통해 수강료를 최대 70%까지 할인해주고 있다고 밝혔다. 수강등록은 이 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특히 ‘건강가정사’는 전국의 지방자치단체가 다문화, 조손, 미혼모(부), 결손가정 등 취약계층의 안정된 가정생활을 돕는 복지사업의 일환으로 벌이고 있는 건강가정지원센터, 한부모지원센터, 가족상담센터, 가정폭력센터 등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새로 도입된 자격증이다.

이 교육원 조성오 원장은 “KACE는 특별히 전국 25개 지방자치단체와 평생교육진흥 업무제휴를 통해 신규 일자리 창출을 위한 다양한 장학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 과정에서 취약 및 결손 가정 구성원들의 상담과 보호, 지도에 필요한 전문지식을 습득한 건강가정사의 양성이 시급한 과제임을 인식해 해당 자격증 과정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