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대, 아코르앰배서더 권대욱 사장 특강
상태바
경동대, 아코르앰배서더 권대욱 사장 특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2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대학교(총장 전성용)는 지난 24일 오후 강원도 고성 글로벌캠퍼스 선덕관에서 아코르앰배서더 코리아(Accor Ambassador Hotel Korea) 권대욱 사장을 초청해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강의에는 관광계열 학과 재학생 160여 명이 참석하여 성공한 호텔리어의 삶에 대해 경청했다.   

경동대 직무역량개발원(원장 조진관)이 기획한 ‘CEO 초청 특강’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특강에서, 권대욱 사장은 ‘호텔리어로서의 나의 삶·꿈’이라는 주제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재미있게 강의를 진행해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강은 일과 삶의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방법과, 기업이 원하는 사람, 호텔리어로서의 좋은 점 등 전문적 지식을 전달하고 진정한 삶의 의미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강의를 들은 김승원(항공경영학과 2) 학생은 “강사의 삶에 대한 철학과 직업관에 대해 감명을 받았다”며, 자신의 일을 즐기며 꿈꾸는 것이 가장 중요함을 깨달았다고 했다. KBS ‘남자의 자격 청춘합창단’에 출연해 ‘노래하는 CEO’로 널리 알려진 권대욱 사장은 2003년 효명건설 회장, 2005년 호텔서교 하얏트리젠시 제주 사장, 2006년 콘스트라넷 사장 등을 역임하였다. 

직무역량개발원 조진관 원장은 “학생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CEO의 현직 경험을 바탕으로 한 현실적 조언을 계속 제공하려 한다”며 올해 CEO 특강이 10여 회 이상 계획돼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