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과정, 한국정보평가협회와 MOU
상태바
서울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과정, 한국정보평가협회와 MOU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2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2000명의 학생들이 재학 중인 호텔전문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 과정이 CS 전문 인력 양상을 위해 사단법인 한국정보평가협회와 산학협력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현대전문학교 본관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서울현대전문학교 김남경 학장과 호텔관광계열 학과장 홍민정 교수 그리고 한국정보평가협회장 권오일 등 주요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대해 호텔관광경영학과 과정 홍민정 교수는 “국가공인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 상시자격검정 및 지정교육기관으로 선정된 본교는 한국정보평가협회와의 협약을 통해 CS전문 인력양성을 위한 유기적 협력 및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산학협력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또한 ▲국가산업발전에 필요한 인재양성 ▲상시자격검정 교육 프로그램을 통한 자격취득자 양성 ▲관련 자격교육에 관한 협조 ▲인력‧시설 설비 공동 활용 등을 협약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인 CS리더스 자격증은 서비스분야의 유일한 국가공인자격증으로 고객만족 서비스의 전문지식, 실무적 지식 습득 및 평가를 통해 고객만족역량을 인증할 수 있는 자격증으로 관련 영업 허가, 인가, 등록뿐 아니라 산업 전 분야에 걸쳐 채용, 보수, 승진 등에서 가산점을 얻을 수 있는 자격증이다.

한편 재학생들이 실력향상을 위해 산학협력뿐 아니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하여 4년 연속 신라호텔 취업자를 배출한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 과정은 현재 학생부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 전형으로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는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