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B2B 제품 중심으로 ‘찾아가는 엡손카’ 로드쇼 개최
상태바
엡손, B2B 제품 중심으로 ‘찾아가는 엡손카’ 로드쇼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2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랙티브 초단초점 프로젝터와 비즈니스 잉크젯 복합기 등 다채롭게 체험

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이 B2B 제품을 중심으로 미래의 교실과 오피스를 체험할 수 있는 ‘찾아가는 엡손카’ 로드쇼를 오는 29일부터 약 한 달간 서울/경기 주요 도심에서 진행한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엡손의 인터랙티브 초단초점 프로젝터와 비즈니스 잉크젯 복합기 등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체감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로써 가까운 미래에 구현될 교실과 사무실 공간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리락쿠마 라벨프린터(LW-H200RK)와 스마트 글라스 모베리오(BT-300) 등 엡손의 혁신적인 제품을 한 자리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할 계획이다.

특히 B2B 제품임을 고려해 학교 및 회사 구매담당자를 대상으로 사전 참여 신청을 받아 제품 시연 이벤트도 운영한다. 제품 활용 시뮬레이션을 통해 사용 방법은 물론 비즈니스 상담까지 친절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로드쇼에서 사용하는 초단초점 프로젝터 EB-1460Ui와 EB-696Ui는 엡손이 자체 개발한 3LCD 반사 패널을 탑재해 밝은 곳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구현한다. 또한 전자펜을 활용한 필기 기능뿐 아니라 화면을 손으로 직접 터치하고 조작할 수 있어 교육 현장이나 비즈니스 회의 시 유용하다.

함께 전시하는 비즈니스 잉크젯 복합기 WF-8591은 ‘정밀코어(Precision Core)’ 프린트 헤드를 탑재해 빠른 출력 속도를 자랑한다. 특히 슈퍼 대용량 잉크 카트리지를 탑재해 출력 비용이 동급 컬러 레이저 복사기 대비 1/5 수준으로, 약 80%의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한국엡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많은 소비자들이 엡손의 앞선 기술력을 직접 확인하고 체감할 수 있는 기회를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반 소비자는 물론 B2B 코어 타깃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고객이 필요로 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