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학과, 서울푸드앤호텔커리널리챌린지 수상
상태바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학과, 서울푸드앤호텔커리널리챌린지 수상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25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3-은3-동2 참가자 전원 수상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이 서울 푸드앤호텔 커리널리 챌린지 2017에서 출전 인원 전원이 수상했다고 25일 전했다.

이번 대회에서 서울호서 호텔제과제빵학과는 금메달 3개, 은메달 3개, 동메달 2개를 획득하는 등 최고의 성적을 올렸다. 재학생 및 졸업생 선배들이 함께 출전해 참가 전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재학생 임소민 학생은 Best Pastry Chef의 영광을 차지했다.

또한 CaCao Barry Plated Innovative Dessert 부분에 금메달을 획득한 박보경 학생의 경우 지난 5일부터 12일 동안 개최된 Hong Kong International Culinary Classic 2017 홍콩국제요리 경연대회에 참가해서 금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서울 푸드앤호텔 커리널리 챌린지 2017은 세계조리사회연맹인 WACS와 한국식품박람회(KEM)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대회로 국내에서 규모가 가장 큰 외식 박람회인 서울국제 식품전 내에 열리는 요리대회이다.

현재 이 학교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은 실무중심과 제대로 갖추어진 교육 환경에서 공부를 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교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세계조리대회, 올림픽, 월드컵 등 국내외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국내외 빠띠쉐를 놀래킨 바 있다.

학교 관계자는 “서울호서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은 실력과 인성을 두루 갖춘 학생들을 양성하는 것을 가장 큰 목표로 두고 있다”며 “호텔제과제빵 과정은 전문학교 중 유일하게 세계조리사협회(WACS/왁스) 인증 교육기관으로 Global Culinary & Training Center를 완공하고 WACS에서 주최하는 국제대회의 설비수준에 맞춰 대회를 준비할 수 있도록 최첨단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