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경영아카데미, 회계사·세무사 온라인 0원 PASS 판매 마감 임박
상태바
미래경영아카데미, 회계사·세무사 온라인 0원 PASS 판매 마감 임박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2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계사/세무사 자격증 전문학원 KG패스원 미래경영아카데미에서 판매중인 온라인 프리패스 상품 ‘0원 PASS’ 판매 마감이 5월 31일 자정까지로 얼마 남지 않았다.

미래경영 0원 PASS 상품은 CPA/CTA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한 상품으로, 저렴한 가격, 파격적인 환급혜택, 다양한 수강혜택, 풍성한 이벤트 등으로 많은 수강생들의 관심을 끌어, 지난 1차 판매 마감 후 앙코르 판매중인 상품이다.

이번 앙코르 판매는 지난 1차 판매마감으로 아쉽게 기회를 놓친 수강생들을 위해 특별연장 판매를 결정한 것으로, 가장 저렴한 가격에 최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앙코르 판매 기념으로 0원 PASS 소문내기, 친구추천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0원 PASS 상품은 한번의 결제로 1차부터 2차까지 한번에 대비할 수 있는 프리패스 상품으로, 업계 최초로 CPA/CTA 시험 최종합격 시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0원 PASS는 미래경영아카데미 모든 인터넷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자격증별로 세무사 120만원, 회계사 168만원, 회계+세무 전과목 192만원으로 타사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현재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시 10만원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본인의 SNS 계정 또는 세무사/회계사 관련 카페 등에 게시물을 작성한 후 인증만하면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보통 프리패스 상품이 1년으로 기간이 정해진 반면, 0원 PASS는 더 많은 수강생의 합격을 위해 한번의 결제로 최대 18개월 동안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수강기간을 최대한 늘려, 한번의 결제로 여유 있게 2차 시험까지 준비할 수 있다.

0원 PASS 구매자 전원에게는 최종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 학원강의 1개월 무료 수강권 지급, 최대 200% 장학혜택 제공 등 다양한 수강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특별 이벤트로 친구와 함께 0원 PASS를 수강하면, 친구와 본인 모두 5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장 성실하게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에게는 노트북 등 추가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미래경영아카데미 담당자는 “0원 PASS 상품은 지난 11년 동안 20만 명의 수강생과 함께해온 미래경영의 합격 노하우와 세무사/회계사 전문 강사들의 양질의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고민한 상품으로, 합격이 간절한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렴한 가격, 파격적인 수강혜택, 다양한 강의 구성, 풍성한 이벤트 등으로 많은 수험생의 관심을 끌고 있는 0원 PASS 상품은 오는 5월 31일까지만 판매된다.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0원 PASS 상품을 기간 내에 구매하려면 서둘러야 할 전망이다. 온라인 0원 PASS의 자세한 강의구성과 구매혜택은 미래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