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기, tv조선 ‘배낭 속에 인문학’ 첫 방송 앞두고 특별판 강의 오픈
상태바
최진기, tv조선 ‘배낭 속에 인문학’ 첫 방송 앞두고 특별판 강의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2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진기, 조국, 설민석, 진중권 등의 인기 강사들을 주축으로 인문학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오마이스쿨에서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마이스쿨 대표 강사인 최진기 강사의 TV조선 <배낭 속에 인문학> 첫 방송을 앞두고 한 달간 진행된다.

최진기의 <배낭 속에 인문학>은 5월 24일 오후 9시 50분에 ‘인도-종교를 배우다’ 편으로 첫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배우 정준호와 최진기가 불교의 발상지 인도에서 힌두교가 번성하게 된 까닭을 알아보며, 인도의 행복지수가 높은 이유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오마이스쿨 신규 가입 이벤트는 5월 23일 ~ 6월 23일 한 달간 진행되며, 오마이스쿨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힌두로 인도하기’ 수강권을 증정한다고 한다. ‘힌두로 인도하기’ 강좌는 인도 국민의 80%가 믿는 대표 종교에 대해 최진가 직접 인도 여행을 통해 몸소 느낀 것을 바탕으로 힌두교에 대한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풀어줄 특별판 강의여서 더욱 화제다.

오마이스쿨 관계자는 단순히 유명 맛집, 관광지를 중심으로 하는 여행이 아닌 역사와 문화로 현지의 삶과 사람을 이해하는 진짜 여행을 알리고자 여행 인문학 강의 제작의 이유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