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코리아, 에이수스 로얄클럽 통해 그래픽카드 서비스 실시
상태바
에이수스코리아, 에이수스 로얄클럽 통해 그래픽카드 서비스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2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텍엔컴퍼니·코잇 유통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서비스 이용 가능

에이수스코리아는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에이수스 로얄클럽을 통해 그래픽카드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24일부터 실시되는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서비스의 사후지원을 담당하게 된 에이수스 로얄클럽은 새로운 파트너를 통한 국내 구매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진행하게 됐다.

이를 통해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은 수입사(인텍엔컴퍼니, 코잇) 서비스 센터로 접수할 필요 없이 에이수스 로얄클럽을 통해 모든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존의 수입사 에스티컴퓨터, 이엠텍아이엔씨, 엔텍와이즈의 제품들은 기존의 수입사에서 서비스를 계속 받으면 된다.

이번 서비스 진행으로 고객의 혼선을 줄이고 일관된 사후 서비스, 소비자 편의성, 기술 상담 제공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소비자에게 대한 신뢰도 상승 및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이수스 그래픽 카드 사용 중 성능 및 기능상의 하자가 발생 시 시리얼 넘버 조회를 통해 수입사를 확인한 뒤 인텍엔컴퍼니 및 코잇 제품으로 확인될 시 에이수스 로얄클럽을 통해 서비스를 받게 되며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콜센터를 통해 서비스 접수가 가능하다.

에이수스코리아 이종원 매니저는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로얄 클럽 서비스 개시는 컴포넌트 제품 문제 발생 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고객이 기존의 수입사 서비스 센터로 접수해야 하는 불편을 느끼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며 “앞으로 에이수스 로얄클럽을 통해 고객님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