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니, 바디워시 부문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상태바
아미니, 바디워시 부문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2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미니는 최근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바디워시(목욕용품) 부문에 선정됐다.

아미니는 웰빙 코스메틱 브랜드로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자연 유래 원료를 공급받아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주요 제품인 ‘릴렉싱오일워시’는 5가지 천연 오일의 배합기술을 통해 오일에서 버블폼으로 변하는 반전텍스처와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다.

이 기술은 로즈힙오일과 비타민나무오일 및 카렌듈라꽃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아르간트리커넬오일의 향긋하고 산뜻한 식물 오일이 황금비율로 믹싱돼 있으며 여기에 용존 산소와 유황, 칼슘,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체코 카를로비 바리 온천수를 첨가했다.

또한 천연나무와 천연수모만으로 제작된 아미니 바디브러쉬와 같이 사용할 경우 노폐물 및 셀룰라이트 제거와 혈액순환, 피부 독소 배출에도 좋아 더욱 효과적인 바디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아미니 관계자는 “릴렉싱 오일워시는 즉각적인 피부 보습과 팔꿈치의 각질, 피부 밝기, 피부결 개선 등에 도움이 된다”며 “저자극 테스트와 같은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기능과 안정성을 입증한 제품으로 바디브러쉬와 함께 사용할 경우 시너지효과를 얻어 바디케어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여성청결제와 더불어 바디워시 부문까지 다 분야 수상을 계기로 더욱 더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와 홍보를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웰빙 코스메틱 브랜드로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