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로, 내달 20일 구매 전략 세미나 개최
상태바
엠로, 내달 20일 구매 전략 세미나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5.2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 산업혁명 따른 변화와 구매 역할 집중 조명…구매 혁신 성공사례도 소개

엠로(대표 송재민)는 오는 6월 20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아트홀에서 기업 구매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인더스트리 4.0&인공지능 시대, 구매의 역할을 재조명하다’라는 주제로 구매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6회째를 맞는 엠로 구매 전략 세미나는 구매 혁신의 방법론, 선진 사상, 최신 트렌드 소개 및 공유를 통해 구매 분야 전문가들로부터 기업의 구매 선진화에 기여하는 공개 세미나로 평가 받고 있다.

올해 세미나는 4차 산업혁명이 가져올 변화와 새로운 구매의 역할에 대해 집중 조명한다. 김용학 연세대 총장이 ‘생각의 네트워킹’이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하며, 감동근 아주대 전자공학과 교수가 ‘인공지능 시대를 어떻게 준비할까’의 주제 발표를 한다.

구매 영역에서는 최정욱 국민대 경영학과 교수가 ‘4차 산업혁명 하의 구매의 변화와 새로운 역할’이라는 주제 발표를 한다. 또한 엑셈에서 빅데이터를 통한 구매의 발전에 대해 발표하며, 엠로는 클라우드를 통한 간접 구매 혁신에 대해 주제 발표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현대다이모스와 삼성SDS에서 최신 IT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한 구매의 혁신 성공사례를 소개한다.

엠로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이 기업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미래 성장 동력으로 대두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는 각 분야의 대가로부터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구매의 미래와 역할의 변화를 살펴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엠로 홈페이지를 통해 6월 16일까지 사전 등록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