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월시스템즈, 싱가포르 ‘커뮤닉아시아 2017’ 참가
상태바
워터월시스템즈, 싱가포르 ‘커뮤닉아시아 2017’ 참가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5.2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시장 진입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시스템 ‘WW CSS’ 선봬

워터월시스템즈(대표 이종성)는 23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에서 개최되는 ‘커뮤닉 아시아 2017’에 참가해 DLP 솔루션 ‘워터월(WaterWall)’을 소개하고 시연 및 고객 상담을 진행하며 현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워터월시스템즈는 이번 전시회에서 고의적인 정보유출을 막고, 개인정보 및 기밀정보가 무단 이동되는 것을 방지하는 DLP 솔루션 워터월을 주력으로 선보였다.

워터월은 자체 수출 및 국내 대기업을 통해 50여개국의 해외 법인에서 도입, 글로벌 시장에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으로, 싱가포르 시장 진입을 위한 클라우드형 서비스 모델을 전략적으로 홍보했다.

워터월시스템즈는 클라우드 지원시스템 ‘WW CSS’ 홈페이지(http://wwdlpcloud.com)를 개설하여, 클라우드를 기반한 DLP 기능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한다.

정동해 워터월시스템즈 해외 기술지원본부 팀장은 이번 전시에서 ‘강화되는 내부 정보 유출 위협, 스마트하게 진화하는 DLP(Enhanced Internal Information Leakage threat! DLP is evolving smartly)’라는 주제로, 최신 보안 이슈에 대응하는 진화된 DLP 기술 트렌드를 발표하고, 클라우드 시스템 도입에 대한 긍정적인 운영방안을 다양한 사례로 소개한다.

이번 전시는 해외 진출 지원을 위해 저작권 기술 및 콘텐츠 관련 기업 3개사가 공동관을 운영하여 참가했다. 이에 한국의 보안 기업들의 제품·기술 전시 및 해외시장 판로개척을 위해 남은 기간 동안 현지 잠재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