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서 주목받는 가평 ‘국가대표 수상레저’
상태바
페이스북에서 주목받는 가평 ‘국가대표 수상레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2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른 무더위와 다가오는 여름준비로 한참인 가평수상레저 업체 중 최근 페이스북에서 인기를 끈 국가대표 수상레저가 화제다.

서울 도심 및 수도권에서 가까운 경기도 가평은 탁 트인 청평호와 북한강이 있어 여름 스포츠를 즐기려는 인파가 매년 늘고 있는 추세다.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국가대표 수상레저’가 여름철을 맞아 본격적인 시즌에 앞서 블롭점프 및 워터파크를 무료로 개방한다고 밝혔다.

그 외 대학생 레이디 단체 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로 2시간 기다리고 10초 만에 끝나는 소셜상품과 차별화를 두고 ‘고객만족중심’ 이라는 타이틀을 걸어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수상레저를 즐기는 매니아들과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학생패키지 상품으로 수상놀이기구(Big3), 블롭, 국대트램폴린, 워터파크, 더블바나나보트 등 무려 7가지의 구성으로 대학생들이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레이디패키지 여성 3인 이상 이용 시 보다 다른 패키지와 달리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돼 ‘국가대표 수상레저’ 대학생 레이디패키지가 올여름 강타할 계획이라 전했다.

이와 함께 전 국가대표출신으로 경력과 화려한 대회 수상 이력을 갖춘 강사진들로 구성된 ‘국가대표 수상레저’는 제대로된 안전 교육과 수상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