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인천 국제공항 신세계 면세점 입점
상태바
몽디에스, 인천 국제공항 신세계 면세점 입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2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심 성분으로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는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 몽디에스가 지난달 28일, 인천 국제공항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입점을 완료한 몽디에스 제품으로는 신생아 태열이나 땀띠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기 수딩젤’을 선두로 아기 아토피나 보습이 필요한 곳에 사용할 수 있는 고 보습 ‘아기 로션’, ‘유아크림’과 의약외품인 ‘약산성 클렌저’, 올인원 사용이 가능한 ‘아기 바스’로 스킨케어 5종 제품과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천연치약인 ‘아기 치약’, ‘저불소 치약’, ‘임산부치약’으로 덴탈케어 3종까지 입점돼 있다.

몽디에스는 이번 인천 국제공항 신세계 면세점이 명동 본점에 이어 입점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으며, 몽디에스 국내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신세계 면세점을 비롯해 제주 사후 면세점과 올리브영에 입점돼 있고, 온라인 매장으로는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 신라 온라인 면세점, 큐텐(싱가포르)에 입점돼 있다.

몽디에스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의 경계 없이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곳에서 안전한 전 성분 공개로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며 “세계 최고 공항 3위인 인천 국제공항 면세점에 입점 된 만큼 다양한 여행객들을 비롯해 소비자들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몽디에스는 최근 오프라인 시장에 대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는 중이다. 지난 17일을 기점으로 올리브영에 안심치약 어덜트 4종을 입점했다는 소식을 전하면서 많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제품 출시에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예비 맘들을 위한 ‘매터니티 케어’와 온 가족을 위한 ‘데일리 케어’를 출시하면서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으며,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대 3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