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브랜드 ‘룬펠’, 팝업스토어 릴레이 오픈
상태바
가방브랜드 ‘룬펠’, 팝업스토어 릴레이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2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여름 상품 10~20% 할인

실용적이고 창의적인 가방브랜드 ‘룬펠(LUNPEL)’은 불경기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가방을 구매하려는 이들을 위해 팝업스토어 릴레이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로 오픈하는 팝업스토어는 오는 26일부터 6월 1일까지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1층과 6월 2일부터 4일까지 압구정 현대백화점 별관 토파즈홀, 6월 16일부터 25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점 6층 등에 마련된다.

룬펠 팝업스토어에서는 중년 여성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리얼 악어가방을 표현한 ‘크로커 라인’과 20~30대의 젊은 여성 고객들을 위한 실용적이고 튼튼한 가죽으로 제작하는 가방 라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봄, 여름 상품을 10~20%를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김다희 룬펠 대표에 따르면 룬펠 제품은 리얼크로커와 가장 흡사한 수입 비건가죽을 독점 사용해 리얼 악어가죽과 외관은 같으면서 가격은 10분의 1 수준으로 형성돼 있다. 아울러 컬러가 다양하고 가벼운 게 특징이다.

또 이 브랜드는 2016년부터 신세계 부산센텀시티점을 시작으로 신세계강남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현대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진행으로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아울러 비싼 악어가방 대신 합리적인 가격의 명품가죽가방으로 인정받으면서 강남예단백으로 불리고 있다.

한편, 이번 룬펠 팝업스토어 릴레이 오픈에 관련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