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숙박업체에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 제공
상태바
인피니소프트, 숙박업체에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 제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5.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SA32부띠끄리조트’, ARS결제 적용…고객 상담 예약·결제 편의성 제고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숙박업체 리치몬드 ‘CASA32부띠끄리조트’에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CASA32부띠끄리조트는 경기도 청평에 위치해 있으며, 통일부 실무회담을 진행한 바 있다. 이 업체는 인피니소프트의 ARS결제를 이용해 웹사이트에서 객실예약 시 상담원을 통해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업무의 효율성 향상과 매출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노페이 서비스는 오프라인 현장에서 대면 및 비대면으로 상품 대금을 결제 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솔루션이다. 기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의 불편함을 줄여 새로운 결제 서비스의 대안으로 떠오른 이 서비스는 등록특허 기술인 ‘ARS페이’ 기능과 IC카드 결제, SMS 결제 등 다양한 결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오프라인 가맹점에 최적화 된 결제 솔루션이다.

CASA32부띠끄리조트 관계자는 “인피니소프트의 결제 서비스는 자연스러운 음성안내로 인해, 카드 결제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쉽게 숙박비 결제를 할 수 있게 해준다”며,“이번 결제 서비스의 도입으로 카드정보 유출에 민감한 회원들에게는 ARS 결제방식을 도입하여 회원이 직접 결제해 기존 수기결제 방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안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황인철 인피니소프트 대표는 “인피니소프트의 결제 서비스는 모바일과 PC상에서도 운영이 가능하고, 판매자의 관리기능을 강화해 기존 오프라인 중소 유통사업자를 비롯하여 스팀닥터, 이류공방, 캠핑온 등 신규 O2O 사업자들이 이노페이 및 ARS 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며 “이와 더불어 다양한 O2O 사업자와 온·오프 판매자들의 이용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