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훈아이텍, ‘CA 아태·일본 최우수 파트너상’ 수상
상태바
동훈아이텍, ‘CA 아태·일본 최우수 파트너상’ 수상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5.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 고객에 뛰어난 기술과 서비스 제공한 파트너에 인센티브 제공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동훈아이텍(대표 전대준)이 아태 및 일본 지역(APJ) 최우수 파트너로 선정돼 ‘2017년 CA 테크놀로지스 엘리베이트(Elevate) 파트너 프로그램’ 상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CA는 파트너 인센티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매년 CA 고객에게 뛰어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한 파트너에게 상을 수여한다. 동훈아이텍은 한국 시장에서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마이클 최 한국CA테크놀로지스 사장은 “오랜 시간 한국 파트너로서 탁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은 동훈아이텍이 공로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CA는 급변하는 아태 지역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보다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파트너 생태계에 과감한 투자를 이어왔다. 앞으로도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며 동반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대준 동훈아이텍 대표는 “다양한 고객 요구를 효과적으로 충족시키며 비즈니스를 강화해온 노력 덕분에 CA APJ 최우수 파트너상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라며 “동훈아이텍은 CA의 전략적 파트너로서 지금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신뢰 높은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