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ROTC 학사장교’, 4달 연속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에듀윌 ROTC 학사장교’, 4달 연속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22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2017 강한 ROTC 학사장교>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관련 분야에서 4달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해당 시험 필기고사는 상대평가로 이뤄지기 때문에, 합격을 위해서는 전략적인 수험계획이 필요하다는 점이 구매 열기에 불을 지핀 것으로 분석된다.

<2017 강한 ROTC 학사장교> 교재는 단기간에 필기고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맞춤형 교재다. 최신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대표 유형을 파악하고, 대표 유형에 따른 이론을 학습한 뒤 이론과 관련된 문제를 풀면서 한번 더 개념을 복습할 수 있도록 3단계로 구성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처음 시험 준비에 나선 수험생들을 위해 출제 트렌드 표를 삽입해 수험생 스스로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왔다. 특히 지각 속도 과목처럼 오답을 선택하면 감점이 되는 과목이 포함돼 있어, 수험생들이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 꾸준히 수험 감각을 익힐 수 있게 구성했다.

이와 함께, 실제 시험 유형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실전모의고사 5회분도 수록했다. 특히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상황판단검사 풀이 팁을 함께 수록해 실제 군 상황에 대한 까다로운 질문에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함께 제공되는 핸디북 ‘만점 비법노트’에는 언어논리와 국사 과목의 필수 개념만 수록돼 있어 이동하면서도 암기할 수 있다. 아울러 ‘합격 맞춤 특강’도 무료로 제공해 수험생들이 시험 전반에 대한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강은 에듀윌 도서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업체 측 관계자는 “단기간에 시험 대비를 하고 싶다면 <2017 에듀윌 강한ROTC> 교재를 추천한다”며 “모든 영역을 잡는 전략적 학습 방법과 최신 기출유형 바탕의 문제와 이론 등이 수록돼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