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소코리아,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지원금 기탁
상태바
리소코리아,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지원금 기탁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5.2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화영아원 아동 숙사 건축 기금 지원…어려운 이웃에 나눔사랑 실천
▲ 조의성 리소코리아 부사장(왼쪽)이 이화영아원을 찾아 성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리소코리아(대표 우키타 카츠히코)는 전남 나주시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이화영아원(원장 강은숙)에 아동 숙사 건축비 지원금을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나주 ‘이화영아원’은 7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생활하는 사회복지시설로 아이들에게 더 좋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의 아동 숙사를 가정형 아동숙사로 증축할 계획이었으며, 지역사회 바자회를 여는 등 기금 마련을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펼쳐왔다.

리소코리아는 영유아들의 환경 개선을 위해 건축비 지원금이 필요하다는 전직원들의 공감대를 모아 지난 19일 이화영아원을 찾아 성금을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우키타 카츠히코 리소코리아 대표는 “요즘처럼 경제여건이 좋지 않은 때일수록 어려운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지원이 더 필요하다”며 “리소코리아는 이번 지원을 계기로 향후에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일어나는 크고 작은 일들에 귀를 기울이고, 사회복지시설과 취약계층 시민들을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리소코리아는 학교의 시험지, 가정통신문 등을 제작할 때 쓰이는 공판인쇄기의 대표적인 기업으로, 아이들의 교육과 미래 환경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남한산성에서 ‘환경보존을 위한 자연정화 활동’을 전개하는 등 다양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