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메이커‘, 헬리코가글 구강청결제 업그레이드 제품 눈길
상태바
‘파머메이커‘, 헬리코가글 구강청결제 업그레이드 제품 눈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19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글 후 각종 세균 및 이물질이 응고되어 부유물이 생성 된 것을 볼 수 있는 헬리코가글이 화제로 큰 바람을 일으키며 업그레이드 제품이 출시되었다.

이산화규소, 아미노카프로산, 아스코르빈산, 스테비오사이드, 구연산 등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부드러운 사용감과 상쾌한 청량감을 주고,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가글보다 맵지 않게 제조되어 어린아이들도 쉽고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구강청결제를 제조하게 되었다고 파머메이커 관계자는 말했다.

파머메이커 헬리코가글은 치은염, 치주염, 치주질환, 잇몸질환, 구취와 치태제거, 미백효과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식약처(이하,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사용자는 “천연성분인 프로폴리스, 홍삼추출물, 녹차추출물과 한방성분으로 되어있어 안심이다”라며 “잇몸이 자주 시리고 아팠는데 꾸준히 사용하니 잇몸이 건강해져서 시리지 않고 구강 관리가 매우 잘 되고 있다”고 후기를 남겼다. 다른 30대 여성 고객은 “헬리코가글을 사용하고 치실을 사용하지 않게 되었고 치과를 자주 가는 편이었는데 요즘엔 가는 횟수도 줄어들고 구강 관리를 잘 하고 있다고 칭찬도 들었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파머메이커 헬리코가글 구강청결제는 임상실험을 받아 안전하고 無사카린, 無에탄올 함유로 기능도 인정받은 제품이다.

파머메이커 관계자는 “기존의 헬리코가글 구강청결제도 많은 사랑을 받아왔지만, 이번에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보완할 점은 보완하고 좀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려 노력중이다. 고객님들의 성원에 너무나도 감사드리며, 더욱더 고객님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최대한 듣고 수용하여 반영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