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씰리매트리스 전문 슬립온매트리스, 리뉴얼기념 무료 경품 증정 이벤트
상태바
템퍼·씰리매트리스 전문 슬립온매트리스, 리뉴얼기념 무료 경품 증정 이벤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1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씰리·템퍼 등 수입매트리스 전문 슬립온매트리스는 매장 리뉴얼을 기념해 추첨을 통한 무료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천시흥, 광주와 원주, 용인 흥덕점의 매장 리뉴얼 및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와 호주 친환경 매트리스 컴포트슬립, 킹스다운, 수제매트리스 슬립페딕 등이 대상이다.

경품은 앨리스 프레임 슈퍼싱글+수제매트리스 슬립페딕 1세트, 슬립페딕 타퍼 퀸사이즈 3조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1일 슬립온매트리스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기본혜택을 제공해 40만원상당의 사은품증정과 캐나다산 키디컴포트 바디필로우증정, 100% 정품·새 상품 보증 및 10년 워런티 제공, 고급 방수커버를 증정한다.

슬립온매트리스 관계자는 “병행수입의 가장 큰 장점인 최저가격에 단점인 정품·새 상품 보증과 워런티기간을 고객의 기준으로 맞춰 100% 새 상품인 점을 보증함과 동시에 외국구매와 동일한 10년을 보증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며 “이번 리뉴얼로 동탄, 판교 거주자는 용인흥덕점을, 분당,광교 거주자는 경기광주점으로 방문하면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