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호텔조리과 과정, 세분화된 조리 전공으로 전문성 높인다
상태바
서울현대 호텔조리과 과정, 세분화된 조리 전공으로 전문성 높인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1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산업의 계속된 호황으로 셰프를 꿈꾸는 수험생들이 늘어나면서 전문적인 기술을 지닌 셰프를 양성하는 요리학교, 호텔조리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서울 당산에 서울현대전문학교 호텔조리과 과정의 경우 현재 2년제호텔조리학과 과정, 4년제호텔조리학과 과정, 서양조리학과 과정, 마스터셰프학과 과정으로 전공을 세분화하여 재학생들의 전문성을 높이는데 적극 지원하고 있어 셰프를 꿈꾸는 많은 고3 수험생 및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학교 호텔조리과 과정의 관계자는 “2년제호텔조리학과 과정, 서양조리학과 과정 등 세분화된 조리전공을 통해 재학생들이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여 취업에 필요한 집중 학습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현재 세분화된 조리전공으로 전문성을 가진 셰프를 양성하고 있는 서울현대 호텔조리과 과정은 국보급 스타 셰프인 에드워드 권 셰프와 최현석 셰프가 각각 호텔조리학과 과정의 학장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한식‧양식‧일식‧중식 등 각 분야의 조리기능장 교수진이 재직하여 실무중심의 다양한 실습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방학기간마다 자격증 특강을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조리기능사 자격증 뿐 아니라 관련 분야의 자격증을 취득하여 전문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현재 미슐랭 스타 셰프의 릴레이 특강을 함께 진행하여 재학생들에게 미슐랭 스타 셰프 레스토랑에서 현장실습 및 인턴십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한편 97%의 높은 취업률을 공식발표 한 바 있는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는 14년 연속 고용노동부 선정 실습‧취업 부문의 최우수 학교로 현재 호텔조리과 과정을 포함하여 드론학과 과정, 유아교육과 과정, 바리스타학과 과정, 호텔바텐더학과 과정, 헤어디자인학과 과정 등 전 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학생부 성적이 아닌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며 자세한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