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신규·복귀 유저 대상 이벤트 실시
상태바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복귀 유저 대상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1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포 카카오(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신규 차일드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5성 차일드 ‘루나’를 새롭게 선보인다. ‘루나’는 광속성 보조형 차일드로 일반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8일의 약속’ 이벤트를 진행, ‘5성 차일드 확정권(신규 유저)’ 및 ‘5성 차일드 다나(복귀 유저)’ 등 일차 별로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6월 14일까지 신규 5성 암속성 차일드 ‘루키 모나’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해 ‘접속 이벤트’ 등을 통해 참여 유저를 대상으로 ‘크리스탈 12,000개’ 및 ‘블러드젬 120개’ 등 총 10만 원 상당의 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루키 모나’는 노멀 및 하드 난이도의 던전 플레이 중 얻을 수 있는 인장을 모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양사는 지난 17일 ‘데스티니 차일드’의 12세 이용가 버전 ‘데스티니 차일드 T 포 카카오’를 출시했다. ‘데스티니 차일드 T’는 기존 안드로이드OS 기준 데스티니 차일드(18세 이상 이용가)의 12세 이상 이용가 버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