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넷, 모바일 샵 제작에 최적화된 독립형 솔루션 ‘하이센스 2.0’ 공급
상태바
원데이넷, 모바일 샵 제작에 최적화된 독립형 솔루션 ‘하이센스 2.0’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1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데이넷은 모바일 쇼핑몰을 만드는데 최적화된 독립형 솔루션인 ‘하이센스 2.0’을 제공하고 있다.

하이센스 2.0은 변화하는 웹트렌드에 맞춰 제작된 솔루션으로 독립협 솔루션인 만큼 한 번 구매만으로 평생 라이선스를 가지는 오픈소스다. 하이센스 2.0의 특징은 △쉬운 코딩 시스템 △완벽한 모바일 쇼핑 △심플한 기능 구현 △트렌디한 디자인 등이다.

최신 코딩 방법으로 제작(크로스브라우징은 기본)돼 디자이너, 프로그래머 등 작업자의 손쉬운 수정으로 100%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또 중·대형몰 운영 및 입점업체 관리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입점업체의 상품등록, 판매, 관리를 지원하는 쇼핑몰 운영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모든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가장 완벽한 화면을 보여준다. 가로일 때와 세로일 때 서로 다른 최적화된 화면의 UI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번거롭게 별도로 신청할 필요도, 세팅할 필요도 없다. 쇼핑몰신청과 함께 무료로 동시 설치되고, 쇼핑몰 도메인만 스마트폰에서 입력하면 바로 모바일쇼핑몰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개의 PG사(KCP, 이니시스, 다우페이, 올더게이트, LGU+, 빌게이트) 모듈을 제공하며 최저 3.2% 의 최저수수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저렴한 호스팅비용으로 쇼핑몰을 안정적이게 운영할 수 있도록 웹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상품등록시 옵션이 다양해 3차 옵션까지 등록 가능하며, 별도 등록없이 장바구니로 한꺼번에 담아 결제할 수 있다.

원데이넷 관계자는 “모바일 샵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는 만큼 더 똑똑해져야 한다. 하이센스 2.0은 똑똑한 모바일 샵을 만드는데 최적화돼 있다”며 “사용자와 관리자 모두를 위한 최적의 모바일 샵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원데이넷은 웹호스팅 1년 무료와 SMS 1000건 무료 혜택을 포함한 하이센스 2.0 솔루션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