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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케이션, 청소년 천연화장품 브랜드 ‘퓨어포레’ 론칭
2017년 05월 18일 10:11:23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프리미엄 자연주의 화장품 ‘퓨어젠’을 선보인 에코케이션은 청소년 천연화장품 브랜드 ‘퓨어포레’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에코케이션은 지난 4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국제 화장품·미용산업 박람회에서 여드름, 아토피 등 피부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청소년들의 피부고민에 도움을 주는 청소년 천연화장품 브랜드 ‘퓨어포레’를 처음 선보였다.

‘퓨어포레’는 기존의 화장품에서 자주 사용하는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에코케이션만의 추출법을 통해 자연에서 얻은 식물성 원료의 효능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찾아 만들어진 천연추출물을 모든 상품군에 70% 이상 함유했다. 또한 인공향의 사용을 배제하고 국제아로마테라피스트가 피부타입에 맞춰 처방한 천연 에센셜오일을 첨가해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퓨어포레에서 새롭게 출시한 춍춍라인은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토끼풀을 활용해 만들어진 천연화장품이다.

토끼풀에는 이소플라본이라고하는 여성호르몬 유사물질이 다량함유되어 있는데, 이소플라본은 아토피를 포함한 건성피부 타입에 효과적이다.

퓨어포레 관계자는 “화장품 라인별 함유된 식물성원료의 동일한 이름을 가진 동물을 캐릭터화해 패키지에 재미요소를 주었다”며 “퓨어포레는 자연을 생각한 친환경 화장품으로 불필요한 포장을 최소화 하고, 발생한 판매 수익금은 환경과 사람에게 다시 환원하기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운영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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