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코리아, 26일 ‘2017 앤시스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앤시스코리아, 26일 ‘2017 앤시스 컨퍼런스’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5.1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뮬레이션 기술 트렌드 및 다양한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성공 사례 소개

앤시스코리아(대표 조용원)는 오는 26일 고객 및 업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2017 앤시스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7 앤시스 컨퍼런스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뮬레이션 기술 트렌드와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의 다양한 성공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유체, 구조역학, 전기전자 등 주요 분야의 전문가 세션을 통해 산업 분야별 최신 기술을 공유한다.

컨퍼런스는 조용원 앤시스코리아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이영무 한양대학교 총장의 기조연설을 포함한 25개 세션으로 구성됐다. 주요 전문가 세션에는 삼성전자, 두산중공업, LG이노텍, 포스텍, 한양대학교 등의 고객사 및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기조연설을 맡은 한양대학교 이영무 총장은 수십 년 간의 공학 연구 경험을 적용해 ‘엔지니어링 이노베이션’을 주제로 제조 산업 환경의 변화와 시뮬레이션 솔루션 활용에 대해 발표한다. 이영무 총장은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미래의 공학 인재 육성방안으로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대학 교육에 적용한 바 있다.

조용원 앤시스코리아 대표는 “매년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을 모시고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과 관련해 심도 있는 논의와 업계 정보 교류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기쁘다”며 “올해도 국내 제조와 해석 분야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컨퍼런스는 시뮬레이션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은 22일 월요일까지 앤시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