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평창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로 걸그룹 ‘우주소녀’ 추천
상태바
KT, 평창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로 걸그룹 ‘우주소녀’ 추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1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화봉송 프리젠팅 파트너인 KT가 인기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설아, 엑시, 연정, 루다, 보나 5명을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KT가 우주소녀를 추천하며 공개한 영상에서 우주소녀 멤버들은 인생에서 가장 마법같았던 순간으로 사랑해주고 응원해주는 가족과 함께 할 때(설아), 언프리티 랩스타 참가 이후로 지금까지(엑시), ▷프로듀스101에서 최종 11명으로 선정됐을 때(연정), 우주소녀 루다로 길거리에서 처음 내 목소리를 들었던 순간(루다), 새로운 경험을 하는 매 순간(보나) 등을 꼽으며, 평창동계올림픽의 성화봉송 주자로 뛰는 그 순간이 잊을 수 없는 또 한번의 마법 같은 순간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세계 최초 5G를 선보일 KT는 다양한 분야에서 도전적인 목표로 정상을 향해 나아가는 각계각층 인사들을 KT의 성화봉송 주자로 추천하고 있다. 이에 정규앨범 활동은 물론 드라마 OST, 각종 예능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걸그룹 우주소녀를 KT의 성화주자로 추천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해 KT의 기가 레전드 매치에서 첫 데뷔무대를 선보인 우주소녀는 이후 KT의 Y요금제 홍보활동에 참여하였으며, 지난해에는 몬스타 엑스와 함께 프로젝트그룹인 ‘Y틴’ 활동으로 KT의 청소년 요금제인 Y틴 요금제 모델로도 활동하면서 KT와 보다 각별한 인연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KT의 예비주자로 추천된 우주소녀 멤버들은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와 IOC의 심사를 거쳐 최종 주자로 선정될 예정이다.

한편, KT는 ‘성화봉송의 주자가 되어, 마법 같은 순간을 경험 해보세요’라는 주제로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를 모집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 31일까지 만 13세 이상의 국민이라면 누구나 KT 성화봉송 주자모집 사이트에 접속해 신청 할 수 있다. 또한 주변의 가족, 친구 등 의미있는 사람들을 성화주자로 직접 추천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