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2급·평생교육사2급 서사평, 2학기 첫 개강반 오픈 이벤트
상태바
사회복지사2급·평생교육사2급 서사평, 2학기 첫 개강반 오픈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17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부 학점은행제 학습과정 평가인정기관인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서사평)이 5월 17일 개강을 마지막으로 1학기를 마무리지었다. 이어 6월 2학기 첫 개강을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사평 관계자는 “1학기 수강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2학기 첫 개강반 오픈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풀패키지 수업을 신청하시는 분들에 한해 수강료 63% 할인을 제공할 것이며, 학습설계는 물론 학습관리까지 무료로 해드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서사평에서 진행하는 2학기 첫 개강반 오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서둘러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사평은 교육부 평가 인정 학점은행제 원격 교육기관이며, 제16차 평가 인정 신규 및 재평가 과목 100% 통과 기관이다. 서사평은 사회복지사 2급, 평생교육사 2급, 건강가정사, 교양, 경영학 등의 수업을 학점은행제로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학점은행제 온라인 교육기관이다.

학점은행제를 통한 학위 취득 및 자격증 취득부터 자격증 발급까지 한 번에 편리하게 관리받을 수 있다. 처음 공부를 시작하는 경우, 1:1 학습 플래너로부터 무료로 설계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은 물론 다른 기관에서 공부했던 회원에게도 체계적인 학습설계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사회복지사 2급, 평생교육사 2급 과목별 수강료는 서사평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