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IA, 보안관제 인력 연수생 모집
상태바
KISIA, 보안관제 인력 연수생 모집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5.1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문계 특화 청소년 취업 아카데미 운영…인문·사회·예체능 계열 학생 우선 선발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는 인문계 특화 청년취업아카데미 ‘보안관제 기초 과정(단기)’ 및 ‘보안관제 실무자 양성 과정(장기)’의 연수생을 모집한다.

교육과정은 장기과정과 단기과정으로 구분되며, 단기과정은 2~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보안관제에 관한 기초교육이 진행되고, 장기과정은 4학년 이상의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보안관제 실무 교육을 제공하여 관련 기업으로의 취업 연계를 목표로 한다.

교육 연수생은 단기과정 25명, 장기과정 30명으로 총 55명을 모집하며, 국민대학교·서울여자대학교·상명대학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한 인문·사회·예체능 계열의 학생들은 우선적으로 선발될 수 있다.

교육 기간은 장기과정은 6월 22일부터 10월 13일까지(현장연수 포함) 서울여자대학교에서 진행되고, 단기과정은 7월 3일부터 8월 14일까지 국민대학교에서 진행되며, 모든 연수생들은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다.

특히 본 과정의 협약기업들은 국가로부터 보안관제 전문업체로 지정받고 업계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기업들로서 우수 인력에 대한 채용의지를 밝혔고, 협약대학(국민대·서울여자대·상명대) 또한 정보보호 분야의 우수한 인재를 대거 배출해내고 있는 곳인 만큼 보안관제 분야에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