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유앤미, 고기능 재생앰플 ‘베베톡스’ 출시
상태바
메디컬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유앤미, 고기능 재생앰플 ‘베베톡스’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17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클리닉 병원으로 알려진 유앤미클리닉이 런칭한 메디컬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유앤미’는 고기능 재생앰플 ‘베베톡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베톡스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무화학 천연성분의 약물과 유앤미클리닉 원장단과 그 외 연구진들이 개발한 고농축 펩타이드 기술을 함유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스마트한 뷰티 디바이스를 중심으로 피부과, 에스테틱 못지않은 높은 효과를 보이며, 집에서도 개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홈케어를 집중적으로 할 수 있는 고기능 재생앰플이다.

천연성분의 약물과 피부 재생을 돕는 고농축 성장인자를 함유하고 있으며, 닥터유앤미 만의 펩타이드 특화기술이 기존의 화장품보다 피부 깊숙이 안정화 되게 침투하도록 하여 모공, 탄력, 주름, 미백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베베톡스는 피부과 시술중 하나인 MTS(Microneedle Therapy System)시술 원리에서 착안해 나온 집중 케어 프로그램 세트다. 얇은 미세침들이 있는 시술 기구가 피부 표면을 자극해 피부 모공, 건조함, 미백 등 피부 고민을 집에서 손쉽게 관리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닥터유앤미 오길녕 대표는 “닥터유앤미는 피부관리에서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세포 재생을 위해 가장 먼저 재생앰플 라인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후 피부 맞춤관리에 필요한 피부 진정부터 재생크림, 부위별 기능성 라인 등 피부 집중케어 라인 화장품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베베톡스는 유앤미클리닉피부과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해외 중국 시장에 진출 예정에 있다. 또한 화장품 전문 토탈샾 뷰티플렉스에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로 입점해 피부과 관리와 병행해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