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통합 보안 플랫폼 ‘인피니티’ 출시
상태바
체크포인트, 통합 보안 플랫폼 ‘인피니티’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5.1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클라우드·모바일 환경에 강력한 위협 방지 제공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는 기업의 주요한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된 사이버 보안 아키텍처 ‘인피티니(Infinity)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인피니티는 네트워크, 클라우드 및 모바일 전체를 아우르는 최초의 통합형 보안 플랫폼으로, 탁월한 위협 방지 기능을 탑재하여 점차 증가하는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한다.

가비 레이쉬 체크포인트 제품 관리 부사장은 “체크포인트 인피니티는 네트워크, 클라우드와 모바일에 걸쳐 저희가 제공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보안, 지능, 관리기능을 통합한 보안 아키텍처를 구축하고자 하는 중대한 비전의 결실”이라며 “이 아키텍처는 조직이 변화하는 향후 IT 변화에 대비할 수 있도록 간결한 방식으로 설계됐다. 통합형 보안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IT 운영을 통해 모든 환경에서 비즈니스를 안전하게 보호한다”고 말했다.

인피니티는 단일 보안 플랫폼으로, 공통 플랫폼, 위협 정보 공유 및 개방형 인프라를 활용하여 모든 네트워크, 클라우드 및 모바일에서 탁월한 보안을 제공한다. 알려진 또는 알려지지 않은 진보된 공격이 발생하기 전에 차단하며, 단일 관리, 모듈식 정책 관리 및 통합형 위협 가시성으로 단일 창을 통해 보안을 효율적으로 중앙 집중화한다.

가비 레이쉬 부사장은 “체크포인트는 최고의 위협방지 기능을 갖춘 통합형 아키텍쳐를 통해 네트워크, 클라우드, 모바일 등 모든 플랫폼을 보호함으로써 기업들이 미래 투자에 대한 걱정을 경감시키면서 비즈니스 보안을 강화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