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맥스, 여성 헬스단백질보충제 ‘에스프로젝트 보틀 에디션’ 출시
상태바
바디맥스, 여성 헬스단백질보충제 ‘에스프로젝트 보틀 에디션’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17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사 대용으로 운동 후 간편하게 섭취 가능
[사진제공=바디맥스]

여성 단백질보충제중 식사대용 쉐이크로도 섭취할 수 있고, 운동후 에도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에스(S)프로젝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흐름속에서 바쁜 현대인들이나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보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미래 지향적인 식사대용 쉐이크(에스프로젝트)를 판매하는 ‘바디맥스’가 새로운 보틀 에디션을 출시했다.

바디맥스 관계자는 “최근에는 운동량에 따른 단백질 섭취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운동인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단백질보충제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에스프로젝트의 경우에는 아침과 저녁 식사대용식, 운동후 섭취하는 단백질보충제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식사시간을 맞추지 못해 불규칙적인 식습관을 가진 사람들에게 간편하면서도 영양소 가득한 다이어트 식사로 선택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바디맥스는 기존 에스프로젝트는 개당 700g 용량으로 한달 가량 먹을 수 있는 분량이지만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에는 부담스러운 용량이라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해당 제품은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간편함을 추가하여 물과 에스프로젝트 보틀 한병이면 언제 어디서나 한끼 필수 영양소를 제대로 섭취할 수 있도록 스마트한 제품이다.

해당 신제품은 보틀 한병에 113kcal 밖에 되지 않지만 포만감과 식사대용에 걸맞는 균형있는 영양소를 꽉 담아 만들었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으로 전문 트레이너와 피트니스 모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만든 에스프로젝트 보틀은 ‘물만 넣고, 섭취할 수 있는 한끼’로 미래형 식사로 주목받고 있다.

바디맥스 관계자는 “에스프로젝트 보틀 에디션은 단백질보충제의 틀을 깨버리고, 조금 더 고객들의 입장에서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다이어트 대용식으로 나온 제품들 중에서 에스프로젝트는 체중조절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헬스보충제 업계 중 성분검사성적서를 홈페이지에 내걸었고, 그만큼 자신 있다”며 “체중조절식품 인증은 성분 하나하나 한끼 식사에 영양이 빠짐없어야 하며, 성분 하나하나 인증을 해야하는 까다로움 때문에 대부분 ‘기타가공품’(인증無)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식사대용 쉐이크를 선택할 때 꼭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맥스는 미국에서 시작된 식사 대체 식품의 영향이 국내에까지 미치고 있으며, 빠른 시일 이내 전 세계적으로 미래지향적 식사대용식을 섭취하는 날이 찾아 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에 맞게 신제품 출시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