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바이 닥터드레, ‘파워비츠3 와이어리스-트로피 골드’ 출시
상태바
비츠 바이 닥터드레, ‘파워비츠3 와이어리스-트로피 골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1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오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드레(이하 비츠)가 세계적인 스포츠 선수들의 활약과 우승을 기념해 ‘파워비츠3 와이어리스-트로피 골드’를 출시한다.

프리미엄 사운드는 물론 탁월한 착용감과 화려한 색상 등으로 국내외 최정상급 스포츠 스타들의 아이템으로 자리잡아온 비츠를 애용한 선수로는 2017 호주 오픈을 우승한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 세레나 윌리엄스, 블라디미르 클리츠크를 11라운드에 KO로 꺾은 권투선수 안소니 조슈아, 2017 슈퍼볼 MVP를 수상한 미식 축구선수 톰 브래디, 클리브랜드 캐벌리어스의 르브론 제임스, 골드 스테이트 워리어스의 드레이먼드 그린, 휴스턴 로키츠의 제임스 하든 등이 있다. 

블랙과 골드의 감각적인 색상 조합이 두드러지는 ‘파워비츠3 와이어리스-트로피컬 골드’는 땀과 수분에 강해 운동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이전 모델보다 2배 긴 최대 12시간 재생 배터리를 장착했다. 또한 5분만 충전해도 1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패스트 퓨얼 기능과 음악 재생 중에도 통화와 시리 동시 활성화 기능 등을 갖췄다.

뛰어난 내구성과 유연한 이어후크로 강렬한 운동과 궂은 날씨의 외부 활동에서도 비츠만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도 파워비츠3 와이어리스의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