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로맨틱한 ‘Kiss Day’ 선물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로맨틱한 ‘Kiss Day’ 선물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16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CMO)은 매월 14일 기념일 중 6월 14일에 있는 ‘키스데이’를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키스데이’는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키스를 나누는 기념일로, 만 25세 이상 솔로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키스데이 이벤트’에 신청할 수 있도록 하여 솔로들의 키스데이를 더욱 행복하고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키스데이 다음 날인 6월 15일까지 바로연 홈페이지, 대표전화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후 기간 내에 바로연에 방문상담을 오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빕스 식사권 10만원’(10명),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20명), ‘버츠비 비즈왁스 립 밤’(30명)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단, 신원 확인 및 상담이 진행되지 않는 고객은 상품 지급이 되지 않는다.

이벤트 관계자는 “매월 14일마다 있는 기념일에 솔로 미혼남녀들이 기죽지 않고, 오히려 자극을 받아 인연을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바로연을 통해 진정한 인연을 만난다면, 매일매일을 로맨틱한 키스데이처럼 보낼 수 있을 테니 많은 분들의 이벤트 참여와 상담 신청을 기다리고 있겠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서비스(B.Noble)을 통해 전국 700여개 대기업, 공기업, 전문직 단체의 엘리트 회원들과의 매칭을 성사시켜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