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전문 온라인 영어학원 ‘잉칸’, 스마트앱 출시
상태바
화상영어 전문 온라인 영어학원 ‘잉칸’, 스마트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1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중등 화상영어 온라인 영어학원 잉칸이 학생 및 학부모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스마트앱을 출시했다.

이번 앱 출시로 잉칸 이용자들은 스마트폰으로 PC로 이용하는 학습관리, 수강/레벨테스트 등 각종 신청, 상담 그리고 학생의 수업노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서비스 론칭 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잉칸의 독자 학습서비스인 RWS화상영어의 학습결과 보기를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RWS 스퀘어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학생의 복습활동이나 학부모의 자녀 학습현황 파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RWS화상영어는 초중고 화상영어 전문 서비스 잉칸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최근 읽기.쓰기.말하기(읽.쓰.말) 종합 학습프로그램으로, 영어 읽기(READ), 쓰기(WRITING). 말하기(SPEAKING)을 한 과정 안에서 종합적으로 학습하는 과정이며, 인지학습 9단계와 표현학습 2단계로 구성된다. 많은 화상영어 사이트 중에 잉칸이 초등학교, 중등 등 영어학습에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다.

인지학습 9단계에서는 학습 레벨별로 자연, 생물, 사회, 과학, 역사, 문학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고 스스로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잉칸 영어원서는 미국,캐나다,영국 등 전세계 18,000여개 초등학교에서 실제 사용중인 프로그램이다.

표현학습 2단계에서는 학생이 인지학습에서 습득한 도서 지식을 바탕으로 주어진 질문에 대해 글쓰기를 통해 표현하는 단계와 강사와 1:1로 잉칸 화상영어 프로그램을 통해 표현하는 과정으로 구성된다.

RWS 화상영어에서는 말하기 수업뿐 아니라 학생의 글쓰기에 대한 교정도 동시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어린이 화상영어는 물론 단수회화 위주의 화상영어 수업에 정체돼 있거나 문법과 서술적 표현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고자 하는 초등 고학년 이상 학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잉칸은 2011년 설립된 회사로 서비스 시작이래로 청담어학원으로 잘 알려진 청담러닝 ESL연구소에서 개발한 청담보칸 화상영어 서비스로 초/중/고 전문 온라인 화상영어를 리드해왔으며, 영어교육방향의 변화에 따라 미국교과서 원서 READING 중심의 화상영어인 READING & SPEAKING과 독자적으로 개발한 READING-WRITING & SPEAKING 종합 학습 모델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